본문 바로가기

요가

빈야사 요가의 효과

빈야사 또는 플로우 요가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요가 형태 중 하나이지만, 피트니스 현장에 처음 온 사람들에게는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빈야사 스타일은 춤이나 태극과 비슷한 포즈의 연속적인 흐름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자세와 전환은 호흡과 함께 연결되어 있어서, 종종 각각의 자세는 즉시 다음 자세로 흐릅니다. 이 빠른 속도의 요가 스타일은 각각의 자세를 남정적이고 정적인 자세로 유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더 전통적인 요가 스타일과는 다릅니다.

빈야사 요가의 이점 - 1

빈야사는 신체에 열을 만들고, 힘을 기르고, 심혈관을 자극하는 역동적이고 에너지가 높은 연습입니다. 이런 종류의 요가 연습을 처음 배울 때, 많은 사람들은 온라인이나 지역 스튜디오에서 초보자 수업이나 워크숍을 듣습니다. 신야사 플로우는 매우 도전적인 신체 연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파워 요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라이브 수업에 참여하기 전에 사용하는 포즈와 호흡 운동 순서에 노출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이 어떤 선택을 하든, 요가 동맹에 의해 인증된 경험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부하도록 하세요. 속도, 형식 및 다양한 자세에 익숙해지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면역체계는 질병이 없는 좋은 삶을 보장합니다. 빈야사 요가는 우리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해 줍니다. 그것은 우리의 면역체계에 피해를 주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빈야사 요가의 잠정은 몸에 힘을 기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빈야사 요가는 몸의 힘을 기르는 데 강한 영향을 줍니다. 그것은 당신의 핵심 힘을 겨냥합니다. 빈야사 요가는 몸안의 살찐 근육에 아주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몸을 뒤로 젖히는 자세, 뒤집는 자세, 팔 균형들을 포함하여 몸의 균형과 저항 운동으로 작용합니다. 여러분의 몸의 모든 근육은 비야사 요가를 하는 동안 적절한 주의를 받습니다. 빈야사 요가는 또한 림프계를 활성화시키고 우리 몽에서 독성 요소들을 근절하는 것을 돕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흡수하는 것에 대해 여러분을 경계하게 합니다. 무기력한 생황 습관과 운 동북족으로 근육 경직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자연적인 유동성을 잃습니다. 그것은 움직임에 통증을 유발합니다. 빈야사 요가의 장점 중 하나로 평화로운 수면 패턴 만약 여러분이 불규칙한 수면 패턴을 가지고 있거나 잠을 자는 동안 무제가 있다면, 빈야사 요가가 여러분의 장점입니다. 약 대신에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강화하는 동안 땀을 흘리세요. 여러분의 몸은 편안해지고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여러분은 빈야사 요가를 연습한 후에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빈야사의 이점 - 2

빈야사 요가는 종종 움직이는 명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요가 형태는 여러분의 신체, 마음 그리고 감정을 균형 잡힌 정렬로 동기화 시팁니다. 빈야사 요가는 우리의 뼈와 근육이 그들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도록 보장합니다. 이 요가 형태를 통해 얻어지는 지속적인 운동량은 근육을 확장하고 강화시킵니다. 여러분의 몸의 운동 유동성이 증가합니다. 빈야사 요가는 각각의 자세에 당신의 호흡을 맞추고 신선한 산소를 근육에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근윤이 구부러진 후에 관절과 인대의 압력이 방출됩니다. 이렇게 하면 근육이 찢어지거나 당겨지지 않습니다. 빈야사 요가는 또한 어떤 나이에도 우리의 몸의 유동성을 발달시키기 위한 유연한 사고방식을 만듭니다. 호흡에 집중할 때, 그것은 무작위적인 생각을 부정함으로써 당신의 집중력을 향상합니다. 이것은 불안으로부터 여러분의 신경계를 이완시킵니다.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여러분의 마음은 내부의 자극에 집중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평화를 줍니다. 고혈압에 집중하는 것은 종종 심장마비로 이어집니다. 빈야사 요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마음이 주변 환경에 민감해짐에 따라 여러분의 식습관을 개선시켜줄 것입니다. 빈야사 요가는 몸의 균현을 잡아주고 심장운동과 동등한 호흡에 초점을 맞춥니다. 여러분은 중력을 넘어 여러분의 몸을 밀어냅니다. 빈야사 요가는 여러분이 모든 과도한 칼로리를 태우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도록 도와줍니다.그것은 여러분의 심장이 건강하고 행복하도록 해줍니다. 숨 쉬고, 그것은 무작위의 생각을 부정함으로써 여러분의 집중력을 향상해 불안으로부터 여러분의 신경계를 이완합니다.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여러분의 마음은 내부의 자극에 집중합니다.

빈야사의 이점 - 3

빈야사 요가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실천으로 이는 다시 한 사람이 더 건강한 요가를 생활 방식을 이끌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요구와 목표에 맞게 공부하고 탐구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요가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빈야사의 더 빠른 속고 돠 강도를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흐름, 힘, 사위 탕가 또는 핫 요가 수업을 즐길지도 모릅니다. 일부 빈야사 요가 수업은 더 접근하기 쉽고 치료적이고 균형 잡힌 요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유지된 인 요가 자세와 결합됩니다. 요가가 여러분이 살아 있고 활기차게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한 형태의 운동입니다.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에 도움이 되는 요가를 꾸준히 하게 된다면 우리는 개인적인 장점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요가를 통해 외적인 힘과 내적인 힘을 같이 길러보세요. 요가는 이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동작 종류 - 2  (0) 2022.08.02
요가 동작 종류 - 1  (0) 2022.08.01
하타요가의 효과  (0) 2022.07.30
아쉬탕가요가의 효과  (0) 2022.07.29
요가 도구 종류 - 2  (0) 2022.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