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요가 동작 종류 - 2

비록 그것이 오래된 관습이지만, 요가는 최근 몇 년 동안 운동 주류가 되었습니다. 요즘 최고의 연예인부터 직장 동료까지 모두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요가를 하는 것은 유연성과 균형감각을 넘어서는 심각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들이 몇 가지 훌륭한 혜택이지만요. 연구는 요가가 불안, 우울증 그리고 스트레스와 싸우는 모든 것을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 몸 안의 염증을 줄여줍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는 요가가 편두통을 덜하게 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사나의 장점

아사나는 본질적으로 근육, 관절, 인대 그리고 신체의 다른 부분들을 윤활시키기 위해 일합니다. 이것은 순환과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들은 또한 다른 아사나가 몸의 다른 내부 부분에 작용하기 때문에 내부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을 돕습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어떤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병을 돌보는 것을 돕기 위해 연습할 적절한 아사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어떠한 근본적인 의학적 상태도 없기 무기력하고 기진맥진합니다. 매일 아사나를 연습하는 것은 에너지를 증진시키고 또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매일 바쁜 일정에 열중하는 동안, 아사나는 심신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나사는 10분 동안만 해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나사는 말하려고 합니다.

수크 하사나 포즈

이것은 원하는 편안함을 주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놀라운 것입니다. 아사나는 육체적 차원의 지평선 너머에 있고 정신적 행복을 줍니다. 불안과 스트레스, 정신적 피로를 줄이는 데는 수크 하사 나가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몸의 자세를 교정하고 가슴과 척추를 스트레칭합니다. 다리를 반대쪽 허벅지 안쪽으로 집어넣고 앉고 척추가 수직으로 곧아야 합니다. 손을 무릎 위에 놓고 숨을 부드럽게 들이쉬고 내쉬어야 합니다. 나우 카사나 보트 포즈입니다. 이것은 쉬운 아사나 중 하나입니다. 이 아사나는 복근을 늘려주고 소화를 좋게 해 주고 뱃살을 줄여줍니다. 복근의 효율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를 모으고 허벅지 위에 손을 얹은 채 손을 대지 않고 등을 대고 누워야 합니다. 그러면 몸이 30도 각도가 되어야 합니다.

전사자세 1

저사 자세 1에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엉덩이가 앞을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엉덩이 부분을 헤드라이트로 생각하십시오. 매트 앞부분과 거의 평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좀 더 넓은 입장을 취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사자세 2는 전사자세 1과 달리 엉덩이가 매트 측면을 향합니다. 전사자세 1에서 전사자세 2로 이동할 때 엉덩이와 어깨가 옆으로 열립니다. 여러분은 또한 발가락을 약 45도 각도로 돌리면서 뒷발을 회전시킬 것입니다. 두 월 리어 포즈 모두 앞 무릎이 발목 위로 쌓이도록 합니다. 당신의 앞 발가락은 앞을 향합니다. 확장된 측면 각도입니다. 우티타 파 코나사나의 한 가지 변형은 손을 바닥에 놓는 대신 팔뚝을 허벅지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허벅지에 가별 게 얹혀야 하고,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아야 합니다. 이 수정은 어깨를 펴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블록 위해 손을 높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준비되기 전에 바닥 쪽으로 손을 뻗으면, 여러분은 가슴을 천장이 아닌 바닥 쪽으로 돌리면서 몸통의 위치를 위태롭게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앞에 있는 고정된 지점을 찾아서 여러분이 균형을 잡도록 돕기 위해 그것을 응시하세요. 숨을 들이마시면서 왼발로 무게를 옮기고 오른발을 바닥에서 1인치 정도 들어 올리세요. 오른손을 사용하여 발을 정강이나 허벅지 안쪽까지 가져오세요. 발을 무릎에 직접 올려놓지 마십시오. 숨을 내쉬면서, 서 있는 다리를 길고 머리 꼭대기를 길게 하세요. 가슴뼈 앞에 닿은 손바닥을 기도 손에 가져가세요. 여러분의 균형을 가지고 놀기 위해, 손을 브이자 모양으로 하늘을 향해 올리세요. 당신의 시선을 천장 쪽으로 가져가세요. 만약 여러분이 경험이 많은 의사라면, 여러분은 눈을 감는 것을 시도할 수 도 있습니다. 이 포즈는 발과 엉덩이 아치를 강화하여 집중력을 높이고 균형을 잡는 능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브리지 포즈는 세투 반다 사르 방가 사나입니다. 무릎을 구부리고,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하고 팔을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옆으로 누우세요. 당신의 발을 평행하게 하고 엉덩이 너비를 벌리고, 굽은 무릎 아래에 쌓으세요. 숨을 들이마실 때 다리와 글 루테를 통해 활성화하십시오. 발로 바닥을 누리고 엉덩이를 바닥에서 하늘로 들어 올리세요. 만약 여러분의 어깨가 꽉 조이고 더 많은 지렛대를 원한다면, 요가 매트의 옆구리를 잡고 엉덩이를 들어보세요. 여러분은 또한 다리 밑에 손가락을 넣고 가슴 밑에 어깨를 감싸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내려올 준비가 되면, 발뒤꿈치를 위로 올리고 엉덩이를 천천히 땅으로 내리세요. 한 번에 척추 한 개씩이요. 무릎이 옆으로 굽는 것을 막기 위해, 위쪽 허벅지 사이에 블록을 놓으세요. 브리지 포즈로 들어 올릴 때 꽉 조여주세요. 이 활기찬 등받이는 가슴을 열고 목과 척추를 펼칩니다. 그것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걱정을 줄이고, 소화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동작 종류 - 3  (0) 2022.08.03
요가 동작 종류 - 1  (0) 2022.08.01
빈야사 요가의 효과  (0) 2022.07.31
하타요가의 효과  (0) 2022.07.30
아쉬탕가요가의 효과  (0) 202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