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요가 동작 종류 - 3

아사나는 건강과 정신에 도움이 되기 위해 행해지는 신체 자세입니다. 이용 어는 자세 또는 자세를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체육관은 새로운 개념이지만 다른 종류의 요가 아사나는 요래 된 개념입니다. 사람들이 종종 아사나가 강도 높은 심장과 체중을 수반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반면, 연구는 아사나가 살을 빼고 생리통을 안정시키고, 심장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소화를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아사나는 심지어 어떤 도구 없이도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바크 라사나 혹은 비틀린 포즈

바크 라사나는 몸을 유연하게 하고 뱃살을 줄여주며 소화액을 조절하여 소화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오른발을 왼쪽 허벅지 위에 높이 올려놓고 양손은 손바닥을 모으고 머리 위로 올려야 하는 꾸준한 자세가 필요로 합니다. 척추는 곧고 발바닥은 평평하고 단단해야 합니다. 포즈가 풀리면 자세를 바꿔서 반대쪽 다리를 해야 합니다. 카카 사나 입 닌다. 집중력을 높이고, 나른함을 없애고, 심신의 균형을 높이고 싶은 사람이라면 팔, 손목, 팔뚝의 근육을 느려주는 카카 사나 가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그 자세는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해 줍니다. 그것은 흩어진 마음을 하나로 모읍니다. 그것은 수행하기가 어렵고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쪼그려 앉은 손을 바닥에 단단히 대고 다리를 약간 벌려야 합니다. 그 후, 몸을 들어 올리고 손을 바닥에 놓아야 합니다. 부장 가사나 혹은 코브라 스트레칭입니다. 그것은 곡률의 교정기로 알려져 있고 척추를 유연하게 만듭니다. 아사나의 곡선 구조는 깊은 등 근육, 척추, 신경을 마사지합니다. 그것은 요통과 요통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아사나가 될 수 있습니다. 자궁과 난소를 늘려서 생리 문제를 완화시켜 줍니다. 그것은 부신과 신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엎드린 후 상체를 펴고 들어 올린 후에 손을 바닥에 놓아야 합니다.

앞으로 구부러지는 우 타나 사나

스탠딩 포워드, 밴딩, 내쉬기, 다리 위로 접기 등을 합니다. 만약 햄스트링이 처음에 약간 조이는 느낌이 든다면, 척추를 풀 수 있도록 무릎을 구부리세요. 머리를 무겁게 늘어뜨리세요. 더 나은 안정성을 위해 다리를 엉덩이 넓이만큼 벌린 상태로 부드럽게 구부린 상태로 유지합니다. 다리를 곧게 펴는 것은 가능하지만 불필요함을 유지합니다. 반대쪽 팔꿈치를 반대쪽 손으로 잡고 천천히 좌우를 흔들 수 있습니다. 역전사 자세 비파 리타 비 라브 하드 라사나입니다. 전사 1 자세와 유사한 자세를 공유하고 약간 심장을 여는 측면 커브 또는 옵션인 백 밴드를 통합니다. 자세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앞발의 밑창에 뿌리를 박고 뒷발의 바깥쪽 가장자리를 고정하고 글 루테와 햄스트링을 결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손바닥이 머리 위에 닿을 때 시선을 위로 집중시키세요. 엉덩이 깊숙이 들어가면서 발목까지 앞 무릎을 추적하세요. 갈래든 포즈는 쪼그리고 앉는 것은 대부분의 21세기 사람들에게 익숙한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것은 요가에서 종종 엉덩이 따개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면서, 골반 주위의 근육들에게 훌륭한 스트레칭입니다.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종종 무시되는 발에도 좋습니다. 쪼그리고 앉기가 어려운 경우 소품을 사용한다면 다름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블록 위에 앉거나 수건이나 담요를 발뒤꿈치 아래로 굴려보세요. 발뒤꿈치를 바닥 쪽으로 계속 내리세요.

할라 사나 포즈

할 라사 나는 척추 기 스크를 열고 척추 근육을 늘리면서 척추 시스템을 젊게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트레칭은 어깨, 팔, 척추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그것은 비만을 해결하기 위한 최고의 아사나 중 하나입니다. 내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소화불량과 변비, 목 관절염 경직 등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양손은 반듯하게 펴고 펴야 하며 누워서 시작하세요. 그러고 나서 두 다리를 들어 올려서 180도 각도로 머리 위에 발을 올려놓으세요. 사르 방가사나 입니다. 사르 방가 사나의 뜻은 모든 부분입니다. 아사나는 몸 전체를 포함하고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그것은 갑상선을 포함하고 선진 대사, 단백질 합성,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아사나의 자세는 근육을 강화시키고 신장 및 뼈 질환의 가능성을 낮춥니다. 그것은 불면증, 우울증, 그리고 정신적 불안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은 어깨에 서 있어야 합니다. 시르사 아사나입니다. 아사나의 왕 시르사사 아사나는 가장 어려운 아사나 중 하나이지만 주목할 만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호흡기에 힘을 주며,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합니다. 아사나는 뇌, 척추 그리고 전체 신경계를 포함하고 뇌하수체와 송과샘을 자극합니다. 거꾸로 선 자세는 변비를 완화시키고 신경 장애와 불안감을 완화시켜줍니다. 우선 벽의 지지대를 잡으세요. 고개를 숙이고 발을 올린 상태에서 척추를 곧게 유지하세요. 자신을 지탱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세요. 이것은 엉덩이를 열어주는 기본적인 아사나 중 하나입니다. 아사나는 엉덩이, 팔, 허벅지 등을 스트레칭하기 때문에 근육 이완에 도움이 됩니다. 무릎을 함께 미끄러뜨려야 하고, 오른쪽 다리는 왼쪽 다리 위로, 오른쪽 발은 왼쪽 엉덩이 아래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러한 요가 동작들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상생활의 삶의 활력 또한 불어넣어 줍니다. 여러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요가 동작을 꾸준히 함으로써 앞으로의 우리가 얻은 긍정적인 효과를 생각해 봅시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동작 종류 - 2  (0) 2022.08.02
요가 동작 종류 - 1  (0) 2022.08.01
빈야사 요가의 효과  (0) 2022.07.31
하타요가의 효과  (0) 2022.07.30
아쉬탕가요가의 효과  (0) 202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