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글로벌 요가 선생님 - 1

요가가 빈야사 요가, 아쉬탕가 요가, 하타 요가 등 다양한 요가가 있듯이 각 요가에 유명한 요가 선생님들이 있다. 지금부터 글로벌하게 유명한 요가 선생님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물론 각각의 나라에 저명한 요가 선생님들이 많을 것으로 알고 있다. 이 글을 보며 그들이 어떻게 수련하고, 어떤 마인드로 요가를 임하고 있으며, 주 몇 회를 수련하고 있는지 등을 알아보자.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요가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요가가 여러분의 삶 전체에 얼마나 빨리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찰스맷킨

요가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요가 연습은 순환을 시키고, 고통을 완화시키고, 정신을 맑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요가 선생님들과 그들이 집에서 여러분의 요가 루틴을 부채질하기 위해 영감을 준 동작들에 대해 배워보자. 이 유명한 요가 선생님들과 그들이 영감을 준 포즈는 모두 삶을 변화시키는 연습에 뿌리를 둔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캐나다에서 태어나 할아버지도 유명한 아이오와 주의 초월적 명상 공동체에서 자란 찰스맷킨입니다. 그러나 10대 때 찰스맷킨은 명상을 거부하고 결국 맨해튼으로 이주하면서 그의 정신적 뿌리에 반기를 들었고, 그곳에서 그는 세 가지 일을 하고, 사전 교육을 받고, 연기를 배웠습니다. 이 기간은 그가 사랑스럽게 지금 ㅇ그의 광기 시대라고 부르는 기간입니다. 결국 찰스맷킨은 매트로 돌아와 자신만의 맥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많은 스타일의 요가를 공부했습니다. no dogma는 찰스맷킨이 현재 교수법에 대한 접근 방식을 요약하는 방법입니다."저는 규칙보다는 다양한 원칙을 가르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가 공부한 많은 학문으로부터 요. 그리고 더 많은 학생들에게 가장 잘 다가갈 수 있고, 그들의 길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 어떤 방법이나 도구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낍니다. 그는 기발한 관찰과 농담을 주입하여 수업을 즐겁게 합니다. "제 수업에는 유머가 있어서 사람들이 즐거워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계몽이 아닙니다. 오늘날 그와 그의 아내 리사베넷맷킨은 뉴욕 게리슨에서 찰스맷킨요가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교사 훈련과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그들은 또한 치료 요가에 대한 교사 교육 프로그램과 통합 의학에 대한 관심의 결과인 힐링 요가라는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올해 그들은 맨해튼에서 새로운 스튜디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저는 선생님이 우리 각자의 내면에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사람들이 답을 찾기 위해 바깥을 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내부를 들다 보는 것에 집중하세요"

마하 바타 바바지와 파라마한사 요가

마하 바타 바바지의 요가는 자아실현과 영적 깨달음에 포함한 크리야 요가 전통의 아버지로 많은 수련자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은 요가 수업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여러분은 태양 경례에 거의 틀림없이 참여했을 것입니다. 이 연습은 가장 유명한 요가 자세들 중 일부를 호흡과 영적인 연습과 신체 운동을 결합하는 흐름에 결합시킵니다. 많은 유명한 요가 선생님들은 바바지가 수천 년 전에 처음으로 태양 경례를 가르쳤다고 말합니다. 이 유명한 승려, 요기, 구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아실현 펠로쉽을 설립했고 그가 30년 이상 해왔던 서양에서 살고 가르친 최초의 위대한 요가 거장이었습니다.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그는 조지 헤리슨과 엘비스를 숭배자로 꼽았습니다. 조지 헤리슨은 요가난다를 위해 노래도 작곡했습니다. 이 유명한 유가 선생님은 명상, 모든 세계 종교의 통합, 그리고 크리야 요가 명상의 과학을 가르쳤습니다. 정신적인 베스트셀러 요기의 자서전의 작가로서 그는 가장 유명한 요기들 중 한 명입니다.

알라냐 카이 발리야

알라냐 카이 발리야는 보통 기타를 손에 들고 수업을 시작하거나 하모니움 앞에 앉습니다. 그녀는 특정한 주제와 관련된 산스크리트어 구호를 제공하거나 아마도 그녀의 학생들을 버펄로 스프링필드의 for its' worth와 같은 창조적인 리프로 바꾸어서 옮나 마시 봐야 와 같은 만트라의 주인공으로 변신시킵니다. 6년 전 그녀가 첫 번째 지바묵티 요가 수업을 들었을 때 음악과 구호는 그녀를 사로잡았습니다. 카이 발리아는 항상 음악이 사람들의 긍정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큰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왔습니다. 청각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그녀는 음악이 자기표현을 위한 심오한 수단을 제공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각각의 학생들 안에 사랑과 잠재력의 원천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그것을 끌어내는 것이 교사로서의 그녀의 일이라고 말합니다. 그녀의 수업은 엄격한 포즈와 달래는 적응을 요가 철학의 폭발과 혼합합니다. 그리고 그 효과는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타입의 뉴요커조차도 영감을 줄 수 있는 고대 지식에 대한 현대적 이해입니다. 그녀가 모든 사람들에게 자주 반복하는 조언은 '진동을 놓치지 마세요.'입니다. 오늘 글에 소개된 요가 선생님 말고도 더 많은 유명한 요가 선생님들이 있다. 그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는 요가에 대한 생각, 요가에 대한 자세 그리고 학생을 대하는 태도를 알게 된다면 기존에 알고 있던 요가의 개념에 변화가 나타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소개한 요가 선생님들 말고도 더 유명한 요가 선생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것에 너무 아쉬워하지 말아 달라, 다음 시간에도 유명한 요가 선생님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겠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하는 셀렙들 - 1  (0) 2022.07.25
글로벌 요가 선생님 - 2  (0) 2022.07.24
여러 종류의 요가 매트 2  (0) 2022.07.22
여러 종류의 요가 매트 1  (0) 2022.07.21
요가 종류  (0) 2022.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