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여러 종류의 요가 매트 1

요가는 인기 있는 연습이고 자신을 낮은 강도의 운동에 참여시키고, 힘을 기르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 디션을 조절하기 위한 수단으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견고하고 튼튼한 표면에서 행해지기 때문에, 편안하고 균형을 위해 어떤 종류의 요가 매트가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요가를 처음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요가 매트에 대해 아는 것은 탐험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이러한 선택 항목이 매우 다양한 색상, 모양, 두께 및 크기로 확장되었습니다.

PVC 매트

PVC 매트는 자연적으로 끈적끈적한 표면을 가지고 있고 꽤 저렴하기 때문에 주로 예산에서 중저가 요가 매트에 사용됩니다. 초보자라 거액을 투자하고 싶지 않다면 중요한 사항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오래 요가매트를 사용한다면 저는 항상 괜찮은 매트를 구매하라고 권정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PVC 매트의 가장 큰 단점은 아아도 환경에 친화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요가 경전에 나와 있는 여덟 개의 팔다리 중 첫 번째 팔다리이며,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으면 환경을 포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요즘에는 TPE가 PVC 매트보다 조금 더 지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인가가 많습니다.아래에서는 특정 요구에 맞는 최적의 요가 매트를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부사항을 말할 것입니다. 특히 요가 매트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여러분의 연습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피부와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안전 게이지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일단 여러분이 요가매트의 제조법을 알게되면, 여러분은 이용가능한 가장 좋은것을 살수있을것입니다.

천연고무 매트

천연고무는 아마도 요가 매트를 위한 최고의 재료 선택일 것이고, 매우 오랫동안 시장에서 판매되었습니다. 거품이 이나 PVC 매트보다 판매 역사가 더 깁니다. 이 매트용 고무는 자연에서 유래한 헤베아 브라 실리 엔시스 고나무로 매우 쉽게 생분해됩니다. 천연고무 요가 매트는 표면이 약간 딱딱하지만, 단단한 그립감으로 이를 보완합니다. 합성 공업용 고무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재료로서의 천연고무는 유기 폴리머, 소수의 다른 우기 불순물, 그리고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연고무 요가매트의 장점입니다. 고무 매트는 최소한의 환경적 위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친환경적이 되는 것이 여러분에게 중요하다면, 이것은 여러분의 필수 매트가 될 수 있습니다. 고무매트는 밀도가 높고 무겁고 매우 단단한 그립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히 단단하면서도 유연한 고무는 훌륭한 쿠션을 제공하며, 낙하 충격도 깰 수 있습니다. 천연고무매트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질적으로 뛰어나 찢어짐도 없습니다. 천연고무 요가매트의 단점입니다. 천연고무 요가매트의 가장 큰 단점은 가격입니다. 그서의 대체 재료와 비교했을 대 가격이 꽤 높습니다. 천연고무매트는 두껍고, 무겁고, 강한 냄새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는 표면적인 사용자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든 실무자들이 이러한 자질들이 부정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인 단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두껍고 무거운 고무매트는 취급 및 운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시장에서 다루기 쉬운 초보형 고무매트를 발견할 것입니다.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초보형 고무매트는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결국 내구성과 휴대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합성고무매트와 TPE매트

만약 요가 매트가 고무로 만들어졌다고 말한다면, 합성고무를 언급하는 것일 수 도 있지만, 천연고무라고 속이기 위해 여러분은 좀 더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몇 가지 다른 합성 고무가 있지만, NBR은 요가 매트에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사람들이 NBR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쿠션 때문입니다. 그 물질은 매우 부드러우며 종종 더 두꺼운 요가 매트에서 발견됩니다. 이것은 관절에 매우 편안함을 의미하며, 무릎이 아픈 사람이나 누구에게나 좋습니다. 매트가 원래 모양으로 돌아가기 전에 약간의 손이나 발자국이 일시적으로 매트네 남아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은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TPE매트는 열 시소 성 플락스틱으로 요가매트의 또 다른 인기 있고 현대적인 대체 재료입니다. 이 물질은 기본적으로 플라스틱과 고무의 혼합물이므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TPE매트는 열가소성 및 탄성체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열가소성 성질을 통해 이 매트는 재활용 가능하고, 튼튼하며 구부러질 수 있으며, 수축에 강하고 가볍고, 충격에 강하고, 화학적으로도 견딜 수 있습니다. 엘라스토머 특성으로 인해 이 매트는 유연하고 열에 강하고 오래갑니다. TPE매트의 장점입니다. 열가소성이 성질을 통해 TPE매트를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TPE매트는 내구성과 외구 성이 뛰어납니다. TPE매트에는 고무가 혼합되어 있어 접지력과 쿠션 성이 뛰어납니다. 이 재료는 다른 친환경 재료와 비교했을 때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이 매트는 가볍기 때문에 여행하기 편합니다. 또한 소재의 유연성으로 인해 이 매트는 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 이 매트는 냄새가 없고 피부에 잘 맞습니다. TPE매트 단점입니다. 가장 큰 단점은 TPE매트가 수분을 흡수하거나 보유하지 않는다는 것인데, 이것은 청소가 편리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몸에 달라붙는 습기는 미끄러질 가능성을 높이고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소재는 햇빛에게도 민감하기 때문에 TPE매트는 야외에서 연습하는 것을 피해고 따로 보관하여야 합니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하는 셀렙들 - 1  (0) 2022.07.25
글로벌 요가 선생님 - 2  (0) 2022.07.24
글로벌 요가 선생님 - 1  (0) 2022.07.23
여러 종류의 요가 매트 2  (0) 2022.07.22
요가 종류  (0) 2022.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