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요가하는 셀렙들 - 1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예인들의 몸매는 그들의 톤이 좋은 외모를 정기적인 교가 연습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셀 수 없는 멋진 스타들의 연예인 피트니스 루틴을 공개할 것입니다. 요가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유명인사의 피트니스 루틴에 관한 한,규칙적인 요가 연습은 분명히 여러분이 집에서 시도해야 할 것입니다. 요가 수업에 꾸준히 참여하는 것은 다양한 신체적, 정서적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턴 아담 레빈

골 병리학자인 나탈리 네빈스의 요가의 이점에 대한 확고한 신봉자여서 할리우드에서 환자들을 치료하는 것과 마음 챙김과 명상에 초점을 맞춘 요가 스타일인 쿤달 리닌을 가르치는 것 사이에서 그녀의 시간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네빈스 박사는 요가를 하는 것이 유연선을 높이고, 근육의 긴장을 개선하고,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고 보고하였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요가를 해온 제니퍼 애니스턴은 가장 경험 많은 연예인 요가 추종자 중 한 명이며, 오늘날에도 요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유명 요가 강사 맨디잉버의 오랜 팬인 제니퍼의 전형적인 요가 운동은 호흡과 운동 사이의 흐름에 초점을 맞춘 파워요가의 요고들을 포함할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서로 다른 포즈가 서로 얽혀서 서로 매끄러운 움직임이 있는 빈야사 플로우 요가의 팬입니다. 애니스톤은 또한 그녀가 정말로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약간의 부드러운 요가를 연습한다고 말했습니다. 요가와 건강한 식단, 그리고 회전과 에어로빅 같은 격력 한 활동의 조합은 젠이 그녀의 환상적인 몸매의 공로를 인정합니다. 아담 레빈의 예민한 로코 캘릭터가 당신을 속이지 않도록 하세요. 그는 집중적인 요가 연습 덕분에 내면의 평화와 화합으로 싹을 틔우로 있습니다. 요가는 여러분의 에너지를 북돋우는데 아주 좋기 때문입니다. 그의 활기찬 라이브쇼가 그가 매트 위에서 보내는 시간에 의해 발전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레빈은 심지어 요가를 그의 개인적인 성공으로 돌립니다.

다 비니 맥콜 기네스 펠트로 줄리아로버츠 킴가다시 안 웨스트

가장 영향력 있는 연예인 피트니스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칭송받는 국보 다비나는 건강과 피트니스에 관해 그녀가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고, 그녀는 엄청난 요가 팬입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은 다른 유형의 운동과 함께 요가를 하는 또 다른 유명인사입니다. 주전자 벨근런 훈련, 킥복싱 등 운동할 때 높은 수준의 의욕을 가진 다비나는 요가를 보상과 더 높은 강도 훈련 후에 긴장을 푸는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어린이 포즈와 다운 도그와 같은 돔 더 전통적인 요가 동작의 팬인 그녀의 요가 체제는 직선적이고 따라 하기 쉬우며, 여러분이 요가 초보자라면 이상적입니다. 현재 요가 블록과 매트를 포함한 그녀 자신의 피트니스 상품을 가지고 있는 다비나는 요가를 하는 가장 영감을 주는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기네스 펠트로는 "요가가 저를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것의 변혁적인 본질을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6일 요가를 하는 것은 확실히 많은 생활 방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줄라아 로버츠를 영화를 통해 인도의 아슈람을 방문하고 그룹 명상을 완성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로버 치는 영화 속 그녀의 캐리터와는 정반대인 매우 연습되고 헌식적인 요기입니다. 킴 카다시안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 사랑하지만, 어느 누구도 그녀가 요가를 좋아한다고 추측을 할 수 있을까요? 킨 카다시안은 요가 덕분에 그녀가 개발한 흠잡을 때 없는 균형감각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하였습니다.

마일리 사이러스 피어네 코튼 바 라파엘리

요가를 연습하는 것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체육관이나 화려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고, 여러분의 몸과 공간 그리고 조용한 마음만 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코스타리카의 해변에서 요가를 연습하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정신 건강을 옹호하는 가장 큰 연예인 중 한 명인 피어네 코튼은 정신건강의 이점을 위해 요가를 더 많이 하는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피어네은 그녀의 팟캐스트를 통해 불안과 정신건강 문제로 인한 그녀 자신의 투쟁에 대해 공공연하게 이야기하며, 종종 나선형이나 우울한 기분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을 준 요가를 칭찬해 왔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 있는 피어네를 팔로우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그녀가 일요일 밤 우울증을 없애기 위해 맹세하는 그녀 자신의 일요일 스트레칭과 함께 다양한 요가 자세와 동작을 하는 자신의 스냅사진을 정기적으로 공유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아이들을 위한 요가의 이점에 대한 열렬한 신봉자이고, 그녀의 두 아이 렉스와 허니와 함께 정기적으로 요가를 연습합니다. 여러분은 유튜브에서 피어니의 30분 요가 리셋 운동 클립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연습 뒤에 있는 이점들을 잘 설명해서, 그녀를 새로운 사람들에게 또 다른 이상적인 연예인 요가 선생님으로 만들어 줍니다. 바 라파엘리는 이스라엘의 슈퍼모델로 화려한 몸매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규칙적인 요가 연습 덕분에 라파엘리의 모델 몸은 진보된 요가 자세인 헤드 스탠드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합니다. 이렇게 요가를 하고 있는 셀렙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셀렙들은 몸매뿐만 아니라 그들의 마음 챙김을 위해서라도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몸의 건강과 마음 건강을 위해 우리 꾸준히 요가 연습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도구 종류 - 1  (0) 2022.07.27
요가하는 셀렙들 - 2  (0) 2022.07.26
글로벌 요가 선생님 - 2  (0) 2022.07.24
글로벌 요가 선생님 - 1  (0) 2022.07.23
여러 종류의 요가 매트 2  (0) 2022.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