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요가하는 셀렙들 - 2

이전 글에 이어 오늘은 요가하는 셀럽들에 대해 더 알아보고자 한다. 이미 국내에도 이효리, 엄정화 등 다양한 국내 연예인들이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다는 것을 미디어를 통해 알고 있을 것이다. 이전 글에 이어 이번 글도 외국 연예인들이 얼마나 요가를 좋아하고 실천하고 있는지 글을 작성하고자 한다.

지젤 전천 브리트니 스피어스 데이비드 베컴 제시카 비엘

지젤 번천은 세계에서 가장 큰 슈퍼모델 중 한 명이기 때문에 그녀가 운동 체제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지젤의 2018년 회고록에서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미 있는 삶을 향한 나의 길, 그녀는 그녀의 놀라운 체격을 요가와 서핑의 결합으로 내려놓았습니다. 요가를 "강력하고 아름다운 영적 실천"이라고 언습하면서 그것은 그녀의 몸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침착함과 기반을 유지시켜줍니다. 지젤이 요가에 대해 소개한 것은 그녀가 20대에 빈번한 공황발작을 겪었을 때 시작되었고, 그것을 관리하는 것을 돕는 도구로서 요가에 눈을 돌렸습니다. 비록 다양한 종류의 요가에 익수 하지만,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속도가 더 느리고 포즈가 더 오래 유지되는 하타요가입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진정 효과를 위해서 그리고 더 현재와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으로 요가를 시작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지젤로부터 영감을 받아 하타요가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경력과 대중적 이미지에서 눈에 잘 띄는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다른 많은 스타들처럼 요가로 전향했습니다. 헤드 스탠드까지 포함해서 그녀의 연습에는 독성이 전혀 없습니다. 그가 축구장에서 세게 몸을 굽히지 않을 때, 스타 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매트를 때립니다. 규칙적인 요가는 심지어 그의 축구 기술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연예인 요가 팬은 블레이드나 일루전스트 같은 영화에서 그녀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여배우 제시카 비엘입니다. 그녀는 트레이너와의 서킷 작업과 힘 훈련과 함께 요가를 운동 루틴에 포함시킵니다. 비엘은 호흡과 다른 근육 집단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그녀를 상쾌하게 하고 앞으로 닥칠 어떤 도전에도 직면할 준비가 되게 한다고 말하면서, 한 번에 20분에서 30분 동안 일주일에 세 번에서 다섯 번 요가를 연습합니다. 제시카는 또한 요가 수행에 대한 감사의 이유로 더 넓은 요가 커뮤니티를 인용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는 의미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뿐만 아니라 그녀 자신을 확인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란 존슨 마돈나 레이디 가가

다음은 영국 아카데미상 수상자이자 요가를 사랑하는 수란 존스입니다. 그는 영구에서 가장 사랑받고 가장 성공한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피어린 코튼의 팟캐스트에서 자신의 정신건강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면서, 수란 존스는 기분을 좋게 할 것들을 위해 시간을 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으로 요가를 사용합니다. 신선한 공기와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의 힘을 크게 믿는 수란은 뜨거운 요가를 하는 유명한 인사들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핫요가는 보통 80도에서 100도 사이의 더 높은 실내 온도에서 서로 다른 서 있는 자세와 스트레칭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집에서 쉽게 재현할 수 있는 요가의 종류는 아니지만, 그녀가 촬영을 하지 않을 때마다. 수란은 뜨거운 요가 수업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며, 후에 자신이 대단하다고 말합니다.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요가 연예인 중 한 명은 의심할 여지없이 마돈나입니다. 그녀는 25년 넘게 요가를 연습해왔고, 그녀의 팁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유명인사들에 의해 종종 알려지고 있습니다. 요가를 하는 가장 경험 많은 연예인 중 한 명으로서 마돈나가 가장 좋아하는 형태의 요가는 아쉬탕가 요가입니다. 아쉬탕가 요가는 각각이 점차적으로 더 어려워지는 다른 포즈들 사이에 빠른 움직임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육체적으로 더 힘든 요가의 종류들 중 하나로 여겨지므로, 땀을 흘리고 싶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요가와 함께 마돈나는 에어로빅, 댄스, 바레 운동, 필라테스 그리고 서킷 트레이닝을 통해서도 운동을 합니다. 레이디 가가는 요가의 이점에 대해 매우 적극적입니다. 그녀는 섭식 장애와 수술로부터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믿는 비크람 요가를 연습합니다. 레이디 가가에게 요가는 연예인 피트니 시 이상의 것이며 균형 잡힌 삶의 일부입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샤킬 오닐 아만다 홀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약물 남용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요가는 그가 중독을 관리하고 청결을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NBA와 국제 농구 스타덤에서 은퇴한 후 샤킬 오닐은 그의 건강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요가로 전향했습니다. 그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 시절 요가를 시작하였습니다. 또 다른 유명한 요가 팬은 아만다 홀든입니다. 10년 전 둘째 딸과 트라우마적 출산 후, 아만다는 인공호흡기의 도움이 필요로 했고 폐의 힘을 다시 기르기 위해 집중 호흡 작업을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해서 쿤달리니 요가를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관련된 호흡 작업이 그녀의 회복에 필수적이라고 말했지만, 지금은 요가를 매일의 운동 체계로 통합하고 있으며, 요가가 제공하는 정신적인 이점으로부터도 똑같이 번영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톤이 좋은 모매를 자랑하고 끝없이 보이는 에너지로 항상 이동하면서 요가는 아만다를 멋지게 보이게 하는 비결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요가하는 셀럽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더 많은 셀럽들이 요각를 하고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 기회가 생긴다면 요가하는 셀럽들에 대한 정보를 더 가져오겠습니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도구 종류 - 2  (0) 2022.07.28
요가 도구 종류 - 1  (0) 2022.07.27
요가하는 셀렙들 - 1  (0) 2022.07.25
글로벌 요가 선생님 - 2  (0) 2022.07.24
글로벌 요가 선생님 - 1  (0) 2022.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