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요가 도구 종류 - 1

어떤 요가 장비를 사야 하는지 아는 것은 누구에게나, 특히 초보자들에게는 벅찬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취미나 활동을 처음 할 때,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여러분에게 추천되는 어떤 것이든 사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직시해 봅시다. 여기서는 다양한 요가 수행에 필요한 요가 기구와 장비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또한 왜 이러한 요가 장비들이 여러분의 연습에 도움이 되고 모든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를 커버하기 위해 노력하는지 설명할 것입니다.

요가매트 요가복 요가 블록

요가매트입니다. 여러분은 온라인이나 큰 상점에서 약 15달러에서 25달러에 요가 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좋은 매트는 여러분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딱딱한 바닥에서 약간의 패딩을 줍니다. 카펫이나 다른 종류의 바닥재가 있다면 일반 매트도 괜찮을 것이다. 만약 어러 분의 집에 딱딱한 나무 바닥이 있다면, 더 두꺼운 매트를 구매하는 것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편안한 요가복입니다. 여러분이 입는 옷이 요가 포즈에서 여러분의 몸과 함께 쉽게 움직임을 수 있도록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더 활기찬 스타일의 요가를 연습한다면, 여러분은 땀을 헬 구고 빨리 마르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가장 편안하게 입는 것을 사세요. 요가 블록은 벽돌 형태로 만들어져 초보자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균형을 잡고 땅에서 하는 자세를 취할 때 여러분의 몸을 안정시키기 위한 손의 연장으로서 사용됩니다. 그것을 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온라인이나 대부분의 대형 박스 매장에서 두 개에 약 13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가매트 가방 요가 앱 요가 매트 워시

초보자를 위한 요가 장비를 볼 때, 가장 자주 간과되는 장부 중 하나는 요가 매트 가방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만 요가를 연습한다면, 이것은 중요한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수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장비를 운반하고 싶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체육관 가방, 배낭, 핸드폰은 요가 매트의 독특한 모양과 크기를 수용할 공간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매트를 가방에 쑤셔 넣고, 그 과장에서 잠재적으로 그것을 손상시키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요가 장비를 살 때 요가매트 가방이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할 이유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오려고 허둥지둥 수업에 오는 대신 혹은 체육 가방에 억지로 넣어서 여러분의 비싼 장비를 잠재적으로 망가뜨리는 대신에 우리는 단순히 요가 매트 가방을 사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볼 때 고장 나거나 손상된 장비를 교체를 할 필요가 없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현명한 투자방법입니다. 일부 요가 매트 가방은 매트 자체에만 맞지만, 위에서 언급한 이유 때문에 요가에 사용되는 여러 장비를 수용할 수 있는 요가 매트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영상 또는 요가 앱입니다. 유튜브에는 수백 개의 무료 요가 영상이 있는데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무료 앱도 있습니다. 이러한 앱을 사용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팁과 요령을 제공하며, 동기 부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앱으로 집에서 요가를 할 수 있는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가 매트 워시입니다. 요가 매트가 더러워지면 냄새가 나고 미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미리 만들어진 요가 매트 스프레이를 사용하거나 여러분의 매트를 청소하기 위해 여러분 만의 스프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트를 새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빠르게 스프레이를 뿌리고 닦는 것만이 필요합니다.

요가 타월

만약 요가 매트가 기본적인 요가 장비로 여겨진다면, 요가 타월은 비크람 요가 장비들과 동등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비크람 요가의 등장은 혹은 다른 말로 핫요가로 알려진 것처럼, 요가 피트니스 장비의 새로운 물결을 낳았습니다. 핫 요가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요가 타월은 여러분이 소유할 수 있는 비크람 요가 도구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요가 타월은 무엇이고 어떤 역할을 할까요? 핫요가를 연습할 때 여러분은 분명히 땀을 더 많이 흘릴 것입니다. 하지만 땀이 할 수 있는 것을 매트가 바닥에서 미끄러지거나 움직이기 쉽도록 만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여러분이 매트를 사용하는 것을 위험하게 만들 것입니다. 요가 타월은 매트 위에 올려놓을 수 있고 땀으로 인해 매트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매트를 사용하는 것의 장점은 땀을 많이 흘릴수록 수 거닝 땀을 흡수하여 매트와 바닥에 대한 저항을 발생시킨다는 것입니다. 요가 타월은 비크람 요가 도구의 특별히 설계된 부품입니다. 일반 타월은 동일한 유형의 지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땀을 많이 흘리고 수건이 미끄러워지고 그립감이 떨어질까 걱정된다면, 우리는 실리콘 너브와 같이 미끄럼 방지 뒷면이 있는 수건을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은 비크람 요가 도구의 훌륭한 조각일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더럽게 사용된 매트를 피하고 싶다면, 정규 요가 수업 동안 요가 매트 위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기초적인 요가 도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요가를 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장비들이 아닌 것들도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요가를 하다 보면 불가피하게 필요한 요가 장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요가를 하는 데 있어 도움을 주는 요가 장비들에 대해 다음 글에서 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쉬탕가요가의 효과  (0) 2022.07.29
요가 도구 종류 - 2  (0) 2022.07.28
요가하는 셀렙들 - 2  (0) 2022.07.26
요가하는 셀렙들 - 1  (0) 2022.07.25
글로벌 요가 선생님 - 2  (0) 2022.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