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요가 도구 종류 - 2

새로운 피트니스 루킨을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시작하기에 적합한 장비를 찾는 것입니다. 요가 선생님의 도움이나 요가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장비 없이 집에서 요가를 연습하는 것은 초보자들에게 도전적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연습에 적합한 요가 장비를 갖는 것은 초보자들이 단지 포즈를 배울 때 더 편안하고 자신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물병

또한 더 경험이 많은 연습자들이 더 발전된 포즈를 위해 여러분의 유연성과 힘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요가 스튜디오는 종종 학생들에게 많은 장비를 제공하지만, 여러분은 집에서 요가를 시작하기 위해 엄청난 투자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우리는 초보자와 경험 많은 요가를 위한 가정에서 요가의 가장 좋은 필수품들을 나열했습니다. 실습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어려워하지 않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몇 가지 훌륭한 기본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중요한 항목과 요가 공간을 연습용으로 더 도전적으로 만들기 위한 추가 항목을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또한 기성 요가 학생들을 더 도전적인 자세로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선택적인 요가 장비들을 나열할 것입니다. 운동을 할 때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종종 많은 초보 요가는 요가가 격렬한 운동이라는 사실을 잊습니다. 매트가 없으면 연습하지 않을 것이고, 스튜디오나 교실에 물병을 가져오라는 것과 같은 종류의 에너지를 가져가야 합니다. 물병을 달리는 동안 물병을 흐르는 필요성과 비슷하게, 선택적인 부속품이 아닌 요가에 필요한 장비로 다루세요. 우리가 땀을 흘려서 더 많은 물을 잃을수록, 우리는 마시는 것을 통해 더 많은 물을 대체해야 합니다. 평균적인 사람의 몸무게가 150파운드라면, 그것은 그들의 몸이 5리터의 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동에서 물 손실을 해결하는 과학적인 방법은 1000칼로리를 태울 때마다 1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의 책 달리기의 지식에서 팀 노크 교수는 여러분이 운동 중에 목이 마를 때 간단히 마실 것을 추천합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수분 보충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비크람 요가를 연습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이경우 물병은 뜨거운 요가 도구의 한 부분으로 여겨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일단 여러분이 그러한 종류의 환경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땀을 많이 흘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명상 쿠션 폼롤러 휴대용 히터 등

여러분은 엉덩이를 받치고 앉아서 명상을 할 수 있도록 몸을 지탱하고 싶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위해 받침이나 요가 담요를 사용할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매일 명상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앉아 있는 아사나에 앉을 때 편안한 명상 쿠션이 가장 좋습니다. 쿠션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명상 쿠션 가이드를 통해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쿠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포 롤러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팽팽하고 긴장된 근육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요가 연습 전이나 동안 마사지를 하고 긴장을 푸는 것을 돕기 위해 폼롤러를 사용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폼롤러는 모양과 크기가 다양하므로 신체 사이즈, 마사지 선호도 및 예산에 따라 하나를 선택합니다. 요가 휠 또는 요가 볼은 마약 여러분이 회복 요가를 좋아하고 등을 구부리는 자세를 좋아한다면 요가 휠은 가지고 놀기에 재미있는 소품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어떤 포즈들을 더 도전적으로 만드는데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안적으로 부풀릴 수 있는 요가 볼은 여러분의 허리 굽힘을 지지하고 핵심 강화 운동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액세서리입니다. 에어 팬 연습 중에 땀이 많은 나는 경향이 있는 경우 시원하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소형 휴대용 팬을 원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히터는 만약 여러분이 추운 기후에 살거나 더운 요가 수업을 선호한다면 여러분은 집 전체를 따뜻하게 하는 대신 휴대용 히터를 사용하여 요가 공간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요가 바지와 레깅스

"요가를 하는데 어떤 장비가 필요한가요?"라고 물었을 때 여러분 중 많은 수가 옷을 간과했을 수도 있습니다. 요가가 필요로 하는 포즈로 우리의 몸을 스트레칭하고 비틀 때, 우리는 편안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미 가지고 있는 운동복을 입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최고의 요가 장비와 옷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그 연습을 염두에 두고 특별히 디자인이 된 것들을 보고 싶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허리가 높고 수분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는 바지나 레깅스가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운동복에 적용될 수 있지만, 요가복의 추가 보너스는 보통 더 부드럽고 얇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요가 특유의 디자인을 닺는 것은 여러분이 운동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줄 것이고 여러분의 옷은 여러분이 하는 것처럼 흘러내리고 늘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가 전해드릴 수 있는 한 가지 중요한 조언은 당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준비하라는 것입니다. 허리띠가 받치기보다는 제한될 것이기 때문에 너무 꽉 조이는 것은 좋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너무 느슨하게 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다리를 공중에 떠 있어야 하는 자세를 취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반 전체 앞에서 바지를 올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레깅스는 여성을 위한 것이다라고 생각하면서 이점을 간과하지 마세요. 편안한 바지는 여러분이 같은 양의 지원을 받기 위해 남성들에게도 필수적인 요가 도구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요가에 필요한 도구 및 장비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다. 편안한 요가를 하기 위해 각 요가 종류에 맞는 도구들을 이용하기를 바란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타요가의 효과  (0) 2022.07.30
아쉬탕가요가의 효과  (0) 2022.07.29
요가 도구 종류 - 1  (0) 2022.07.27
요가하는 셀렙들 - 2  (0) 2022.07.26
요가하는 셀렙들 - 1  (0) 202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