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

요가 동작 종류 - 1

요가의 종류는 몇 가지일까요? 많은 다른 종류의 요가가 존재하고 어떤 특정한 스타일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요가 수행에 적합한지 알아내는 거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가의 대부분의 스타일은 동일한 기본 요가 포즈를 기반으로 하지만, 한 스타일의 경험은 다른 스타일과 근복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빠른 안내서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그들의 필수적인 특징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형태의 요가 동작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스탠딩 포즈입니다.

스탠딩 포즈는 모튼 하타 요가의 기초입니다. 그것들은 우리로 하여금 더 깊은 스트레칭을 준비하게 하고 더 도전적인 자세로 움직이도록 준비하면서, 온몸에 힘과 유연성을 기르는 데 사용됩니다. 서 있는 자세는 전체 시스템 전체에 걸쳐 근육을 활성화함으로써 몸을 따듯하게 합니다. 우리가 서 있을 때 우리는 발, 무릎, 엉덩이, 척추 그리고 머리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부품들을 올바르게 정렬하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서서한 요가 자세는 유연성과 힘을 모두 필요로 하며, 균형 잡힌 요가 연습의 주요 구성요소입니다. 스탠딩 포즈는 보통 다른 포즈보다 짧은 시간 동안 유지되며, 보통 2-4번의 호흡에 불과하며, 활력이 넘치고 개방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가장 도전적인 자세들이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조심해서 접근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많은 고급 아사나를 포함하고 있어서, 초보 학생들이 먼저 기본적인 포즈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사나로 서는 것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마운틴, 트리 포즈 그리고 다섯 명의 워리어 포즈와 같은 서있는 아사나는 주로 강하고 안정된 다리, 엉덩이 그리고 코어 근육을 만듭니다. 삼각 포즈와 전사 1처럼 팔을 올리고 서 있는 자세도 상체에 힘과 유연성을 기릅니다. 이 자세들은 땅바닥에 닿아 안정감과 강인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그것들은 또한 우리 안에 있는 지구 요소와 연결되도록 도와줍니다. 서서한 자세는 종종 요가 수업에서 열을 만들고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먼저 정해집니다. 빈야사 요가 플로우 스타일의 요가에서는 서서한 자세가 긴 순서를 형성하기 위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타 수업에서 여러분은 각각의 포즈 사이에 휴식을 취하면서 개별적으로 스탠딩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균형 잡기 및 앉은 자세

균형 잡기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보자들의 균형은 요가의 많은 더 발전된 자세에 필요한 핵심 힘을 기르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비록 처음에는 균형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여러분은 규칙적인 연습을 통해 현저하게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뒤로 구부러집니다. 초보자로서, 여러분은 보통 부드러운 척추 굴곡과 확장으로 시작할 것이고, 결국 더 깊은 굴곡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는 거의 이렇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척추 건강과 장수에 백밴드가 필수입니다. 앉은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엉덩이 스트레칭과 햄스트링 스트레칭에 초점을 맞춘 착석 스트레칭은 보통 몸이 따뜻해진 후에 요가 수업이 끝날 무렵에 이루어집니다. 접은 담요나 블록을 좌석 아래에 두는 것은 이러한 자세를 더욱 편안하게 만드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쉬거나 누운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가 세션 동안 휴식이 필요할 때마다 하도록 권장되는 휴식 자세, 특히 아이의 자세를 알아가는 것은 필요 수적입니다. 이 휴식 자세는 앉은 자세의 엉덩이와 햄스트링 작업을 계속하며 부드러운 뒤 굽힘, 뒤틀림, 반전을 제공합니다. 앉은 아사나는 가장 흔한 포즈이고 이중 대부분은 초보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앉은 요가 자세는 힘차게 땅을 갈고 힘들보다는 스트레칭에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닥에 앉는 것은 몸을 편안하게 하고 쉽게 열 수 있는 안정된 자세를 만들어 줍니다. 힘과 유연성의 모든 수준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우리가 호흡과 그것이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인식하도록 돕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핵심 근육을 결합시키고 우리가 똑바로 앉도록 도와줌으로써 자세를 개선합니다. 앉은 자세는 특히 햄스트링, 사두근, 종아리 그리고 등을 스트레칭할 때 유연선과 움직임의 범위를 발달시키는 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안정성, 낮은 무게 중심 및 제어능력으로 인해 부상 위험이 낮습니다.

아래로 향하하는 다운 독 및 스바 나사나

양손과 무릎부터 시작하세요. 양손은 어깨 아래 무릎은 엉덩이 아래입니다. 손을 크게 벌리고 집게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매트에 밀어 넣습니다. 꼬리뼈를 들어 올리고 엉덩이를 위로, 뒤로 누르면서 엉덩이를 천장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다리를 최대한 곧게 펴고 발뒤꿈치를 바닥을 향해 부드럽게 누르세요. 머리는 양팔 사이에 두고 무릎을 향해야 하며 등은 평평해야 합니다. 5-10초 호흡 동안 기다립니다. 피터슨은 척추를 오래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합니다. 만약 그것이 무릎을 구부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괜찮습니다. 손목에 가해지는 압력을 막기 위해 손가락을 넓게 벌리고, 손가락 끝으로 매트를 잡고, 첫 번째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이 손바닥에 삽입되는 패드에 더 많은 무게를 넣으십시오. 마운틴 포즈 타 다사나입니다. 발가락을 모으고 발뒤꿈치를 약간 벌린 채로 서세요. 발가락을 벌리고 양발을 통해 제충을 고르게 놓으세요. 코어를 맞물리게 하고 꼬리뼈가 바닥을 향하도록 엉덩이를 약간 밑으로 집어넣으세요. 어깨에 힘을 빼고 앞뒤로 굴리세요. 숨을 들이마시고 양팔을 머리 위로 뻗으면서 발을 아래로 누릅니다. 여러분은 또한 손을 가슴 앞에 기도하는 자세로 놓거나, 양옆으로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변형이고, 여러분의 강사가 특별히 하나를 지시하거나 여러분에게 선택권을 줄 수 있습니다.

'요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동작 종류 - 3  (0) 2022.08.03
요가 동작 종류 - 2  (0) 2022.08.02
빈야사 요가의 효과  (0) 2022.07.31
하타요가의 효과  (0) 2022.07.30
아쉬탕가요가의 효과  (0) 2022.07.29